네시삼십삼분, RPG 기대작 '붉은보석2'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16년09월08일 10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이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9월 29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동시 오픈으로 예정돼있는 '붉은보석2'의 공식 출시에 앞서 8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엘엔케이에서 개발한 '붉은보석2'는 지난 2003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13년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PC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붉은보석'의 공식 후속작이다. 원작의 경우 국내를 넘어 일본과 대만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만큼, '붉은보석2'에 대해 유저들이 지니고 있는 기대감은 남다르다.

'붉은보석2'는 온라인 RPG의 특성을 살리면서 파티플레이와 실시간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춰 강화했다. PC 온라인 게임처럼 전사, 격투가, 마법사, 사제 등 직업별로 특화된 능력을 지닌 6종의 모험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동료를 활용한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원작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변신 기능' 역시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게임 내 콘텐츠로는 모험가 기본 육성 및 게임의 세계관을 파악할 수 있는 '시나리오 던전', 요일에 따라 각기 다른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랜덤으로 출현하는 '이벤트 던전', 각 탑별로 모든 층을 정복하면 최고의 동료 '다섯 마법사'를 보상받을 수 있는 '다섯 개의 탑', 유저간 실시간으로 대결이 가능한 '결투장', 최대 5인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기는 '파티 레이드' 등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붉은보석2'는 다양한 장치를 통해 PC 온라인게임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구현했다. 우선 마을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과 커뮤니티 형성을 독려하며, 유저가 많은 채널을 추천해준다. 또 광장에서는 도우미캐릭터(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각종 퀘스트와 이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들간에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개인 가판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모닥불 등 게임 내 곳곳에서 PC 온라인게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의 전직 시스템 역시 PC 온라인게임의 추억을 자극한다.

윤경호 4:33 사업본부장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붉은보석2'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고, 그 후 보완작업을 통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며 "'붉은보석2'는 13년째 사랑 받고 있는 '붉은보석'의 공식 후속작인 만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붉은보석2' 사전예약을 기념해 총 3명의 당첨자에게 순금 5돈을 지급하는 '붉은보석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붉은보석을 찾아라!'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웹 이벤트로 12개의 카드 중 하나를 뒤집어 뒷면에 '붉은보석'이 나오면 당첨되는 방식이다. 또, 모든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유료 상품인 당근 100개와 20레벨 전설 방어구 등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모바일 감성 RPG '붉은보석2'의 출시에 이어 원조 넘버원 FPS의 귀환 '스페셜포스 모바일', 삼국지와 블레이드 IP의 만남 '삼국블레이드', 우주 전략 SF 게임 '인터플래닛', 모바일 AOS '아이언사이드'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