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추석 맞아 '대천사온라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6년09월07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가 추석을 앞두고 '대천사온라인'에 2종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천사온라인'의 네 번째 추석맞이 업데이트에서는 2종의 메인 콘텐츠 '단련의 탑'과 '전궁'이 새롭게 추가된다. '단련의 탑'은 각 층마다 존재하는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여 희귀한 보상과 명예를 얻을 수 있다. 또 캐릭터의 신규 콘텐츠인 '전궁'은 '단련의 탑'을 통해 획득한 전용 재료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일정 단계 돌입 시 '전궁'의 고유한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든 서버 유저들이 자유롭게 경기할 수 있는 PVP콘텐츠 '통합이벤트 경기장'과 '모든 서버 BOSS도전'이 지난 주 신설되어, 유저들이 경쟁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홍낭'도 새롭게 오픈 된다. '홍낭'은 '대천사온라인'의 19번째 서버로 추석연휴 기간 동안 늘어날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추가된다.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일부터 20일까지 100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아이템'을 지급하고, 몬스터에게 얻은 '송편'을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아이템이나 전용 코스튬으로 교환해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0만 영력 쿠폰을 선물하고, 희귀 아이템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상자를 특별할인가로 제공한다.

녹스게임즈 홍준수 대표는 "'대천사온라인'의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로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천사온라인'은 지난 7월 14일 출시된 녹스게임즈의 웹RPG게임으로 다양한 보스전과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 포털 PC게임 검색어 상위 10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