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강철의기사' 신규 도전 콘텐츠 '군단의 심장' 및 암흑' 속성 추가

등록일 2016년08월26일 16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 신규 도전 콘텐츠 '군단의 심장'을 추가했다.

'군단의 심장'은 강력한 신규 보스 '히드라'와 '발모스테의 분신'과 전투를 치를 수 있는 컨텐츠로, '보통', '어려움', '극악1', '극악2'의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이를 클리어 시, 신규 재화인 '암흑결정'을 얻을 수 있으며, '암흑결정'을 통해 '군단의 심장 전용 상점'에서 '장비 초월 추출권', '고대의 영혼' 등 기존에 획득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암흑' 속성이 새롭게 추가됐다. '암흑' 속성은 기존에 존재한 '화', '빙', '뇌', '독' 네 가지 속성에 30%의 추가 피해를 준다. 더불어,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기존에 메인 화면을 통해서만 진행 가능했던 '영웅 변경'을 모든 영웅의 인벤토리 내에서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가 획득한 '암흑결정'의 누적 개수에 따라 10개, 30개, 50개, 100개일 경우, 각각 '골드', '활력', '마력석', '고대의 영혼'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유저가 '군단의 심장'으로 오행시를 지어 공식 커뮤니티에 등록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마력석 100개'를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김창희 PM은 “'강철의기사'를 즐기는 유저분들이 보다 풍부한 컨텐츠를 통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또한, 유저분들이 그 동안 불편함을 겪었던 일부 기능도 개선했으니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