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대천사온라인'에 신규 콘텐츠 추가하며 서버도 늘렸다

등록일 2016년08월24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가 '대천사온라인'에서 신규 콘텐츠와 서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 '오행영맥'과 '운명룰렛'이 추가된다. 레벨 171도달시 오픈 되는 '오행영맥'은 일정량의 영맥승급석을 통하여 활성화되며, 단계 승급 시 총 5개까지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높은 단계로 상승할수록 속성량과 장착가능한 영옥의 개수도 증가하며, 보유한 영옥은 합성을 통해 더 높은 등급의 영옥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룰렛을 통해 9가지의 속성 중 하나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운명룰렛'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콘텐츠는 캐릭터의 레벨 200 도달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자신이 보유한 영력으로 하루에 총 20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한 유저 상승을 대비해 신규 서버 '염황'도 추가하는데 게임 업데이트 적용 후 낮 12시에 오픈 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7일까지 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을 올린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레전드 칭호와 영력을 지급하고, 해당 기간 동안 주어진 랭킹을 달성하는 회원 중 최종 당첨자에게 무기한 특별 칭호를 선물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오행영맥'과 '운명룰렛'은 꾸준히 '대천사온라인'을 즐기시는 유저분들께 캐릭터 강화의 재미를 더해줄 콘텐츠"라며 "게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대천사온라인'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 드리며,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대천사온라인'은 지난 7월 14일 출시된 녹스게임즈의 웹RPG로 다양한 보스전과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 포털 PC게임 검색어에 지속적으로 상위권에 랭크 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에서는 엑소 전 멤버 타오와 중국 인기 배우 양미를 게임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되었으며, 월 최대 300억까지 매출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서비스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