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가 라이엇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포스트시즌의 와일드카드 경기를 중계한다.
금일(8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하는 와일드카드전은 정규 시즌 4위를 차지한 삼성 갤럭시(Samsung GALAXY)와 5위를 차지한 아프리카 프릭스(Afreeca Freecs)가 출전하며,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이번 와일드카드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정규 시즌 3위 팀 kt 롤스터(kt Rolster)와 준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르게 된다.
이번 정규 시즌 4위를 확정하고 포스트시즌 진출권을 확보한 삼성 갤럭시(Samsung GALAXY)는 이번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에서 최강의 케미를 보여주는 봇 듀오를 기반으로 팀원들 모두가 상상을 뛰어넘는 경기 운영을 보여주는 팀이다.
이에 맞서는 정규 시즌 5위 팀 아프리카 프릭스(Afreeca Freecs)는 팀 특유의 전투를 즐기는 경기 운영 방식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유저들에게 통쾌하고 짜릿함을 선사하는 팀이며, 이 두 팀이 보여주는 각기 다른 경기 운영 방식이 유저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가져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