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가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하고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2라운드 4주차 경기를 중계한다.
월요일 경기에는 CJ ENTUS와 SK telecom T1이 출전한다. 연패와 악재가 겹친 CJ ENTUS 입장에서는 최대한 승리를 더해 분위기 쇄신이 필요한 상태. 하지만 상대는 SK telecom T1으로, 현재 가장 막강한 팀 중 하나다. CJ ENTUS 승리 공식 중 하나인 '스카이' 김하늘의 탈리야 플레이 등 깜짝 챔피언 기용으로 승리를 더하고자 한다.
이어 화요일에는 afreeca Freecs와 Jin Air Greenwings가 맞붙는다. afreeca Freecs는 포스트시즌 진출을 위해서 Jin Air Greenwings를 꺾고자 한다. 승점 1점 차이로도 순위가 바뀌기 때문에 최대한 2:0 완승이 절실하다.
마지막 수요일 두 번째 경기에는 ESC Ever와 SK telecom T1이 경기를 치른다. 현재 ESC Ever는 SK telecom T1의 천적으로 군림하고 있다. 작년 KeSPA컵 결승은 물론 지난 2016 코카-콜라 서머 LCK 서머 1라운드에서도 ESC Ever가 SK telecom T1을 상대로 승리했기 때문. ESC Ever는 천적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이기겠다는 각오다.
또한 넥슨 아레나에서는 LCK 서머 경기 외에 라이엇 공식 LoL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가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넥슨 아레나에서 라이엇 현장 스토어를 2016 서머 시즌동안 시범 운영하는 것. 이에 LoL 팬들은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만 판매 중인 LoL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입장권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