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아재온라인' 정식 서비스 하루 만에 신규 서버 오픈

등록일 2016년05월19일 10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는 아재 육성 웹게임 '아재온라인'의 신규 서버 '성운', '명왕', '신성'을 추가했다고 19일(목)밝혔다.

이는 지난 17일(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지 하루 만에 신규 서버 성운, 명왕, 신성을 추가한 것으로 쉬운 콘텐츠와 무료 콘텐츠 승급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접근이 용이하고 보스전, 영웅 던전 등과 같이 헤비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 까지 마련되어 유저가 대폭 상승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부터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유저들의 지지와 호응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신규 서버 추가 결정을 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아재온라인을 즐기시는 모든 유저들을 위해 흥미진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아재온라인'은 아재들을 위한 힐링 RPG를 표방하는 웹게임으로 지난 17일(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편의성 높은 게임 진행과 타게임에서 볼 수 없던 '무료 콘텐츠 승급 시스템', 캐릭터 고유의 분노 및 점프 스킬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스전, 영웅던전과 같이 진득한 콘텐츠까지 갖춰 다양한 취향의 '아재'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재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aj.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재온라인'을 서비스하는 (주)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는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유저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 쌍방향 커뮤니이션을 추구하는 게임회사이다. 올해는 '아재온라인'을 비롯한 장르불문 다양한 게임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