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밴드(BAND)' 대만 TV CF, 대만 국제 광고 대상에서 최고상 수상

2015년12월18일 14시02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은 대만 밴드 TV CF 두 편이 지난 16일, 대만에서 열린 광고 대상인 '제 38회 차이나타임즈 아시아-태평양 광고 어워드(第38屆時報華文廣告金像獎暨亞太廣告特別獎)'의 3C(Computing, Communication, Consumer Electronics) 부문에서 각각 최고상인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밴드의 TV CF는 '남자친구와 헤어진 여자들', '스마트폰을 보다가 겪은 황당한 이야기' 두 편으로, 실제 밴드 이용자들이 겪은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TV CF로 재미있게 그려내 많은 이용자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룹형SNS 밴드는 대만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사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지난 10월부터 2개월간 총 4편의 TV CF를 선보이고 있다. 대만에서는 현지 TV CF 집행 이후 누적 다운로드가 4.2배 성장하는 등 (10/22 전후 50일 구간 비교)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차이나타임즈 아시아-태평양 광고 어워드' 는 글로벌 기업들의 매력적이고 참신한 기법으로 만들어진 광고들이 경합을 벌이는 국제 광고 어워드이다.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열한 번째...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신규 직업 '도깨비'...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2025 서머 세일 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영화 '판타스틱...
M83 관계사 비커즈어스, 차이나조이서 데뷔...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