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가이진엔터테인먼트, '워썬더' 북아프리카 사막으로 전장 확장

2015년12월16일 14시5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가이진엔터테인먼트는 16일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MMO게임 '워썬더'에 '로열 아머(Royal Armor)' 업데이트와 함께 최초로 북아프리카 사막맵을 추가하는 한편 영국군 탱크를 대거 선보였다.


 
'워썬더'는에는 연말까지 2차 대전 영국의 대표적 탱크인 '발렌타인', '마틸다스', '크롬웰'과 '처칠'을 기반으로 한 30여 종의 탱크가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자주포와 T172E3, Mk.II AA 형태의 무장차량 또한 최초로 전장에 투입된다. 공중은 가공할 구 소련의 근대적 제트 전투기인 Mig-17과 2차 세계대전 중 액체 냉각 방식으로 대량생산하는 유일한 전투기 Ki-61 '테이'를 비롯한 Ki-44-2, A7M2 같은 일본 전투기도 추가된다. 미국은 첫 복엽기 F3F, 독일과 영국은 새 폭격기를 사용할 수 있다.
 
영국군과 잘 어울릴 '워썬더' 최초의 사막맵으로 북아프리카의 '튀니지'(Tunisia)와 이집트 북부의 '엘 알라메인'(El Alamein) 맵도 공개된다. 이들 신맵은 눈에 쉽게 띄는 개방형 평지와 높낮이가 있는 사구 지형에 위치한 마을 등 색다른 환경을 제공해 차별화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로열 아머' 업데이트는 추후 개인별 미션 형태의 일일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개인의 게임 플레이 스타일, 보유하고 있는 탈 것, 선호하는 플레이 모드를 반영한 미션을 마치면 보상으로 '전쟁 채권'(War Bonds)을 받을 수 있다. '전쟁 채권'은 부스터, 보급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 각기 다른 난이도의 미션을 3개까지 완료할 수 있다.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썬더' 공식 홈페이지의 업데이트 내용(http://warthunder.com/en/game/changelog)을 참고하면 된다.

T1, 한화생명 상대로 '2025 LoL 케스파컵' ...
넥슨 '블루 아카이브 : 디 오케스트라 인 ...
'제구' VS '오페케' 서사의 시작이 될 '202...
신규 캐릭터 '칼리아' 등장! 넥슨 '마비노...
넥슨 '메이플스토리' 겨울 쇼케이스 '크라...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