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인기 아이돌 집결, 넥슨 '영웅의 군단' 콘서트 '아이돌의 군단' 현장 스케치

2015년12월07일 15시1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넥슨은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서 지난 5일(토), 서울 서초구 더케이아트홀에서 '영웅의 군단'의 홍보모델로 활동한 AOA, 시크릿, 걸스데이를 초청해 900명 규모의 유저 감사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콘서트는 방송인 서유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가수 은토가 '영웅의 군단' OST인 '레테'와 '꽃구름'을 선보였다.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은 주요 타깃층을 고려해 '걸스데이', '시크릿', AOA' 등 인기 걸그룹 기용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걸스데이는 지난해 5월 첫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활동했으며, 시크릿은 올해 6월 신세계 업데이트 홍보모델, AOA는 올해 11월 리버스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활약했다.

영웅의 군단은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농심레드포스,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 액션 RPG '다크디셈...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 클래식' 23일부터...
한국e스포츠협회, '2025 체육단체 혁신평가...
[부고]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처장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