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이노베이션티뮤, 착용감이 편안한 FUNC 헤드셋 HS-260 출시

2015년06월18일 14시2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주)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펑크(FUNC)의 신규 헤드셋 제품인 HS-260을 출시했다.
 
'PLAY FUNC'를 슬로건으로 한 펑크는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서 기능성(Functionality)과 사용성을 컨셉으로 하고, 게이밍 환경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이다.
 
HS-260 모델은 50mm 대구경 드라이버 유닛을 통해 균형잡힌 사운드를 전달하며 가죽 소재의 헤드쿠션과 벨루어 / 가죽 이어패드 2종을 제공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사용감을 보여주는 헤드셋이다.
 
헤드셋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드라이버 유닛은 50mm의 HD 대형 유닛을 채용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형잡힌 음역대를 제공하며, 작은 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돼 게임 속에서 적들의 위치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고, 몰입감을 선사한다.
 
HS-260 헤드셋은 턱과 입 각도에 따라 원하는 모양으로 유연하게 구부러지는 고감도 탈착식 마이크와 원터치 음소거 버튼, 음량 조절 버튼이 내장되어 있고, 긴 케이블 선은 사용 환경에 따라 좌,우 헤드셋 포트에 연결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이다.
 
HS-260은 장시간 사용자를 위한 편안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수 소재로 제작되어 유연하게 구부러지는 헤어밴드와 세밀한 사이즈 조정이 가능한 조절부는 사용자의 두상 형태에 따라 정확히 밀착되도록 도와준다. 머리와 맞닿는 헤드쿠션 부분은 고품질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해도 두부의 압박감이 최소화되도록 설계됐다.
 
특히, 기모 재질로 된 벨루어 이어패드와 가죽 이어패드 두 종류가 제공되어 사용자의 환경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신규 출시된 펑크의 HS-260 헤드셋 제품은 블랙 /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조이시티 신작 '바이오 하자드 서바이벌 유...
엔씨소프트 신작 '리니지 클래식', 프리 오...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디셈버', 오라클 클...
데브시스터즈 2025년 연갈 매출액 2947억 ...
게임물관리위원회 '생명나눔 사랑의 단체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자율주행-로봇 덕에 시총 100조 임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