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블리자드와 라이선스 체결

등록일 2014년04월10일 17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터틀비치는 '블리즈콘 2013'에서 공개된 이후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최신작 '히어로즈 오브 스톰'과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터틀비치는 히어로즈 오브 스톰에 특화된 PC 게이밍 헤드셋을 개발 및 발매 예정이다.

히어로즈 오브 스톰은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시리즈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한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집적한 온라인 중심의 팀플레이 게임이다. 속도감 있는 전개와 흥미진진한 팀 기반의 온라인 경쟁 모드로 히어로즈 오브 스톰만의 신선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현재 개발 중인 전용 게이밍 헤드셋은 Z SEVEN, Z300, Z22와 같은 터틀비치의 주요 제품군과 함께 PC 게이밍 포트폴리오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COO 폴 샘은 "터틀비치는 우리와 게임에 대한 열정을 나누며, 세계최고 수준의 게이밍 오디오를 제공하고자 준비 중이다. 히어로즈 오브 스톰은 블리즈콘 2013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터틀비치와 협업을 통해 최고의 게임 오디오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터틀비치의 CMO 밥 피쿤코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스톰과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PC 게임 최고의 기대작을 위해 최신의 헤드셋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했다.

터틀비치는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되는 유무선 헤드셋을 제작하고 있으며, 자사의 헤드셋에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과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에 대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NPD Group, Inc의 판매량 집계자료에 의하면 터틀비치의 제품 중 7개 모델이 2013년 베스트 셀링 게이밍 헤드셋에 선정되었다.

인트라게임즈는 히어로즈 오브 스톰 전용 게이밍 헤드셋의 국내 출시를 적극적으로 검토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보도자료와 터틀비치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urtle_bea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