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omAcer', 2013 핫식스 GSTL 시즌 2 우승컵 차지

등록일 2013년11월25일 16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3 핫식스 GSTL 시즌 2에서 AxiomAcer가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http://www.blizzard.com)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대표 곽정욱, http://game.gomtv.com)는 지난 주 진행한 '2013 HOT6iX(핫식스) GSTL (Global StarCraft II Team League)' 시즌 2 결승전에서 AxiomAcer가 강력한 실력을 뽐내며 2013년 GSTL의 두 번째 우승팀으로 거듭났다고 금일(25일) 밝혔다.

2013 핫식스 GSTL 시즌 2 플레이오프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플레이오프에서는 AZUBU가 StarTale을 2:0으로 이기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결승전은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결승전에서는 페넌트 레이스 1위 팀 AxiomAcer와 플레이오프를 통해 결승전에 진출한 AZUBU가 맞붙었다.

엔트리 예고제로 진행된 22일에는 4:1으로 AZUBU가 승리를 거두었으며 23일 승자연전방식에서는 AxiomAcer가 승리하며 박빙의 승부가 펼쳐졌다. 최종 승리 팀을 결정하는 에이스 결정전에서는 AxiomAcer팀의 이신형 선수와 AZUBU팀의 김영진 선수가 맞붙었으며 AxiomAcer의 이신형 선수가 승리하며 최종 스토어 2:1로 2013 핫식스 GSTL 시즌 2의 최종 우승팀으로 거듭났다. 우승팀에게는 우승상금 4천5백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준우승상금 2천만 원이 수여되었다.

결승전 당일에는 감독상, 다승왕과 MVP 등 개인별 시상도 진행되었다. 감독상에는 시즌 동안 팀을 좋은 성적으로 이끈 최재원 플레잉코치가 선정되었으며 다승왕은 이번 시즌 동안 최다 승리를 기록한 이신형 선수가 차지하였다. 또한 이신형 선수는 시즌 내 뛰어난 실력으로 활약해 MVP로 선정됐다.

곰TV 방송제작본부 신성호PD는 “2013 핫식스 GSTL 시즌 2가 e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 됐다. 이번 시즌에는 엔트리 예고제를 도입하고 올스타전을 진행하는 등 색다른 시도를 했다. 팬 여러분이 즐거운 시즌을 보내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곰TV는 2013 핫식스 GSTL 시즌 2 결승전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HOT6ix와 GSTL 기념품을 제공하였으며 하스스톤 베타키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또한 현장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 소장판 및 일반판 패키지, GSL 머천다이징 상품과 컴퓨터 주변기기 등을 증정했다.

2013 핫식스 GSTL 시즌2 영상은 GSL 공식 홈페이지(http://game.gomtv.com)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