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보스 '레긴'을 만나기 위한 마지막 관문 '크란헤임' 공개

등록일 2013년11월20일 17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는 금일(20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서울에서 엔비어스가 개발하고 NHN엔터가 서비스하는 ‘에오스’의 기자 좌담회를 개최했다.

시즌 1.2 업데이트’의 마지막 콘텐츠가 업데이트가 되는 오는 21일에는 유저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해줄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우선 밸런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직업군을 대상으로 스킬 개편이 이루어지며 아이템 드롭율로 논란이 되고 있는 무한던전 역시 유저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있도록 던전 클리어시 ‘무한의 티타늄’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과의 교환을 할 수 있게 된다.

PvE콘텐츠 역시 ‘에오스’의 맛보기 레이드 던전에 불과했던 ‘드라이어드’의 숲의 상위 던전인 ‘크란헤임’이 오는 12월 5일 추가될 예정이다. ‘크란헤임’은 시즌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레긴’에게 도전하는 마지막 관문으로 총 5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게 되며 각 보스당 최소 10가지 이상의 패턴을 선보이며 최상위 던전을 공략하는 유저들을 위한 가장 어려운 난이도의 공격대 던전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PvP콘텐츠의 경우 현존 최고의 PvP아이템인 ‘영웅’ 등급의 다음 단계 아이템인 ‘2단계 영웅’ 장비가 추가되며 빠른 시일 내로 1개의 전장과 1개의 투기장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던전, 아이템 등 거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재정비가 이루어지며 21일 패치가 불가능한 일부 콘텐츠에 대해서는 오는 12월 5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1.2업데이트’를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