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서든어택 윈터 챔피언스리그, 윈윈 피 튀기는 접전 끝에 8강 합류

2013년11월05일 17시3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넥슨(대표 서민)은 금일(5일) 삼성동 곰TV 스튜디오에서 열린 ‘서든어택 2013 윈터 챔피언스리그’ 4주차 경기에서 여성부의 ‘세이브클럽(saveclub)’과 일반부의 ‘윈윈(win^win)’이 각각 승리를 거뒀다고 밝혔다.

여성부 조별 풀리그 경기에서는 세이브클럽이 ‘이스포츠유나이티드(e.sports-united)’를 큰 점수차로 따돌리며 첫 승리를 기록했다.

세이브클럽은 상대팀의 허를 찌르는 유라영 선수의 발빠른 공격과 팀원들의 백업 등 완벽한 경기 운영으로 초반 포인트 선취에 성공, 이스포츠유나이티드를 순식간에 제압하며 6대 2로 첫 세트를 가져갔다.

이어진 두 번째 세트에서 세이브클럽은 역습에 나선 이스포츠유나이티드에게 초반 두 라운드를 내줬지만 곧 안수희 선수가 단독으로 라운드 세이브를 성공시키며 분위기를 반전, 이희경, 유라영 선수의 킬포인트 득점이 이어지며 6대 3으로 경기를 마무리해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첫 번째 승리를 차지했다.

일반부 16강 경기에서는 윈윈이 대회 첫 출전팀인 ‘긍정’을 상대로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힘겹게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윈윈은 대회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움직임으로 경기를 장악한 긍정에게 순식간에 첫 포인트를 빼앗겼고 이후 ‘긍정’의 스나이퍼 김동균, 리더 박성민 선수의 발빠른 공격에 연이어 점수를 내주었다. 후반전에서 수비라인을 재정비해 반격에 성공한 윈윈은 골든라운드까지 이어진 접전 끝에 힘겹게 마지막 포인트를 따내며 6대 5로 첫 세트를 선취했다.

두 번째 세트에서도 긍정의 활약에 전반전을 내어준 윈윈은 후반부터 매서운 공격으로 킬포인트를 올리며 긍정을 추격해나갔고, 또다시 골든라운드에서 치열한 난타전을 펼친 끝에 이원상 선수가 마무리 공격에 성공하며 6대 5로 2세트를 승리,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8강에 합류했다.

오는 11일(월)에는 4주차 경기로 여성부 ‘스팀팩파이브(stimpack’Five)’와 ‘앳모스피어(atmosphere)’, 일반부 ‘인트로스펙션(introspection)과 ‘티딕(tdic)’ 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한편, 이날 경기장을 찾는 현장 관람객 중 수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관람객에게는 빼빼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퓨즈티 서든어택 2013 윈터 챔피언스리그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곰TV를 통해서 생중계되며, 경기는 다음 tv팟, 아프리카 TV, pooq(푹)에서도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퓨즈티 서든어택 2013 윈터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플레이위드코리아, '드래곤 플라이트2' 9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