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갤럭시 탭, 코엑스 체험존 운영

2010년11월24일 14시58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삼성전자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테마형 ‘갤럭시 탭 체험존’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코엑스몰의 4개 거점에 갤럭시 탭의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삼성동 지하철역에서 극장으로 이동하는 주요 통로에 위치한 2곳의 ‘갤럭시 탭 익스피어린스 존’과 스마트폰 전문 체험 매장 ‘갤럭시 존’은 고객들이 ‘갤럭시 탭’의 주요 기능인 ‘이러닝(e-Learning)’, ‘멀티미디어(Multimedia)’ 등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이 곳에서는 ‘갤럭시 탭’의 주요 기능 체험을 통해 퀴즈를 맞추는 ‘탭탭탭 퀴즈 카드’를 비롯해 ‘도전 App. 게임 배틀’, ‘갤럭시 탭’에 다운로드된 그림과 동일한 그림을 맞추는 ‘갤럭시 탭 같은 그림 찾기’ 등 이벤트를 즐기면서 ‘갤럭시 탭’의 특장점을 즐겁고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 코엑스몰 내 바다길에 위치한 ‘갤럭시 탭 매거진 라운지’는 이리딩(e-Reading)을 중점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북카페’를 테마로 하고 있다. 고객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이번 연말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이매거진(e-magazine)을 ‘갤럭시 탭’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잡지 표지 프레임을 배경으로 사진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버걸 사진 촬영 이벤트’, 외부 활동으로 지워진 메이크업을 수정해 주는 ‘메이크업 퀵터치 서비스’는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갤럭시 탭’ 모양의 포스트잇에 방명록을 작성 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제품의 장점을 직접 체험해 본 후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각적인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래로 전하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달빛...
넥써쓰 133억 원 규모 자금 조달… ‘디지...
웹젠 2025년 연간 매출 1744억 원... '드래...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콘텐츠 ‘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