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지스타] 애인과 지스타 행사장 왔다가, 이럴수가...

2012년11월12일 15시33분
게임포커스 지스타 특별 취재팀 (desk@gamefocus.co.kr)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체 개발 신작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야구의신'에서 마련한 '지스타2012 기아차 K3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스타 2012에 참가하는 '야구의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벡스코 야외 광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마련했으며, 지난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 간 4천여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아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K3 경품 응모는 야구의신 친선전 시연, 도루왕 이벤트 참여, 부스 배경 사진 SNS 업로드, '블레스(BLESS)' 시연 등으로 획득할 수 있는 스탬프 카드를 완성한 관람객 대상으로 진행됐다.

K3의 주인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3명씩 총 12명을 선발한 후, 지스타 2012 폐막일인 11일(일)에 현장 공개 추첨을 통해 결정됐다. 대상자 12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네오위즈게임즈 김명식 본부장이 추첨을 진행한 결과, 2일차에 응모한 황태인(대구, 23세)씨가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황태인씨는 "여자친구와 함께 지스타 행사장을 찾았는데 예상하지 못한 큰 행운을 얻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개인적으로 기대감이 높은 야구의신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전경훈 IMC 사업실장은 "K3 프로모션이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며, "행사 기간 동안 네오위즈게임즈관을 찾아주신 모든 관람객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국내 최초 개최 '명일방주' 음악회, 개연 ...
'마스터 시바'의 특제 라멘집 용산에 오픈!...
호요버스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 5....
포켓몬코리아 세계 최초로 '메타몽' 소재로...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해태아이스 쌍쌍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