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지스타] 모모, '지스타 2012' 통해 해외시장 성공 가능성 확인

2012년11월12일 10시40분
게임포커스 지스타 특별 취재팀 (desk@gamefocus.co.kr)


(주)모모(대표 강영훈)가 지난 8일(목)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지스타(G-STAR, 이하 지스타) 2012의 B2B관에 참가, 국내외 바이어간 30여건의 미팅을 진행하는 등, 지스타 2012 첫 참가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모모는 이번 '지스타 2012'를 통해 국내외 음악게임 관계사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것은 물론, 자사의 대표작인 국내 원조 리듬액션게임 '오투잼' 시리즈를 앞세워 '오투잼 아날로그'와 '오투잼U' 등을 선보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현장에서 게릴라성으로 진행된 '오투잼U'의 <'강남 스타일' 플레이 하기> 프로모션은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벤트에 참가한 박봄이씨(26세, 서울)는 "간단한 조작법만으로 화려한 리듬감과 더불어 최신 대중가요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이번 지스타 2012 참여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외 관계자들과의 미팅이 잘 마무리 되었고, 자사 게임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국내 리듬게임의 원조인 '오투잼'과 더불어 모모의 경쟁력을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반이 마련 되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모는 대표작인 '오투잼 아날로그'와 '오투잼U' 등 다양한 버전의 모바일게임 '오투잼' 시리즈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특히 '오투잼U'는 지난 5월 글로벌 마켓에 첫 선을 보인 후, 3개월만에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300만명이 즐기는 리듬게임으로 성장했다. 또한, 연내에는 SNG(Social Network Game) 요소를 가미한 라이트 유저 타겟의 <오투잼 One> 을 추가로 공개하고, 국내외 음악게임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젠지 '2024 MSI'에서 中 1번 시드 BLG 꺾고...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