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井邑詞 달빛盃 전국 청소년 e스포츠 대회' 정읍 연지 아트홀 메인 홀에서 개최

등록일 2025년11월18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井邑詞 달빛 콘텐츠 진흥회가 주최 주관하는 井邑詞 달빛盃 전국 청소년 e스포츠 대회(이하 井邑詞 e스포츠 대회)가 오는 12월 19일 정읍 연지 아트홀 메인 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井邑詞 e스포츠 대회'는 현재 청소년 세대가 좋아하는 발로란트 종목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15세 이상부터 19세 이하까지 전국 청소년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구글 폼을 통해 12월 11일까지 접수된다.

 

무엇보다 이번 대회가 특별한 점은 다른 기관 단체의 재정지원과 협찬 없이 순수한 청소년들의 게임 여가 문화를 잇고 차세대 콘텐츠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게임 대회라는 점이다.

 

총 상금은 650만원이며 우승팀은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어진다. 

 

오프라인 결선은 12월 19일 전북특별자치도 정읍 연지 아트홀 메인 홀에서 열린다.

 

井邑詞 달빛 콘텐츠 진흥회 유진섭 대표는 “井邑詞 는 현재 남아있는 백제시대 고대가요로써 유일하게 남은 문학 콘텐츠이다. 현재 e스포츠는 하나의 영화, 음악과 함께 K-콘텐츠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井邑詞 e스포츠 대회를 통해 현재 우리 청소년 세대들이 井邑詞를 기억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콘텐츠로 발전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이번 井邑詞 를 대회명으로 기획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