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엑스엘게임즈,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점핑 이벤트도 진행

2025년09월10일 11시0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첫 번째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서비스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점핑 이벤트다. 이를 통해 신규 캐릭터는 생성 즉시 70레벨/전투력 80,000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이후 게임 내 가이드에 따라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유저 간 성장 격차와 신규 유저의 진입 장벽을 완화해,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의 핵심 재미인 경쟁의 재미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입장이다.

 

또한, 세 번째 글로벌 통합 서버를 새롭게 오픈한다. 지난 4월 공개된 글로벌 통합 서버가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2주년을 맞아 다시 한 번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무대를 마련했다. 신규 서버 오픈 기념으로는 갤럭시 Z 폴드7,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이 걸린 특별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보조 직업 시스템도 추가된다. 보조 직업은 /상인/샤먼/모험가 총 3종으로 구성되며, 기존 직업을 유지한 상태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각 보조 직업은 전용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황에 맞춰 교체해 보다 전략적이고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진행하는 직업 변경 이벤트도 마련돼, 유저들이 다양한 직업 조합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신규 챕터 8 ‘모라타 산’과 ‘모라타 빙벽’ 지역도 새롭게 추가된다. 강력한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는 동시에, 기존 챕터 7 지역의 난이도를 완화해 더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모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신화 버디 지급 출석 이벤트, 전설 소환권 선택 상자 제공 수집 이벤트, 몬스터 카드 복구권 이벤트 등 풍성한 2주년 기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김경태 PD는 "이번 2주년 업데이트는 신규 및 복귀 유저는 물론 기존 유저들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의 강점인 경쟁을 강조하되, 유저 간의 성장 격차와 성장 허들을 완화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