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팝업 'READY, SET, ROBLOX'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

등록일 2025년08월13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몰입형 게임 및 창작 플랫폼 로블록스(ROBLOX)가 현대백화점, 알타바 등 파트너사들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와 오프라인 경험을 연결하는 새로운 브랜드 접점을 선보였다. 이번 로블록스 팝업 ‘READY, SET, ROBLOX’는 이러한 협업을 통해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이번 팝업은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되며, 로블록스의 세계관과 인기 콘텐츠를 기반으로 구성된 체험형 공간에서 미션 수행, 굿즈 수령, 포토존 촬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남녀노소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주중, 주말 구분없이 입장 대기줄이 형성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로블록스 팝업은 디지털 콘텐츠가 현실 공간에서 구현될 수 있는 가능성을 실험하며, 브랜드와 커뮤니티, 유저 간의 새로운 접점을 설계했다. 특히 오픈 전 진행된 1차 사전예약에 이어 2차 사전예약까지 마감되면서, 디지털 콘텐츠 기반 체험형 공간에 대한 Z세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장을 찾기 어려운 고객들도 아쉬움 없이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로블록스는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일부 연계 콘텐츠를 함께 공개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블록스 볼캡’, ‘크로스백’, ‘백팩·신발주머니 세트’ 등이 있으며, ‘그로우 어 가든(Grow a Garden)’, ‘댄디스 월드(Dandy’s World)’, ‘라이벌(RIVALS)’ 등 인기 게임 관련 상품이 있다. 일부 제품은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드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