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5' 출시 10주년 맞이 뷰잉 파티 종료

2025년04월14일 11시52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대한민국 레전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의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응원을 펼치는 ‘뷰잉 파티’를 개최했다.

 

지난 4월 13일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열린 ‘뷰잉 파티’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컴프야2025’ 유저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10년 동안 ‘컴프야2025’가 받아온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5년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컴프야2025’를 이끌어온 이상승 PD와 정일영 사업실장이 직접 나서 유저들과 만남을 가졌고, 유저와 컴투스 관계자들이 함께 ‘키움 히어로즈-한화 이글스전과 삼성라이온즈-kt 위즈전의 생중계를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특히 4년 연속으로 ‘컴프야’의 모델로 활약했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를 비롯해 문동주, 구자욱, 김도영, 이대형, 유희관, 윤석민 등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들과 이순철, 최원호, 이택근 해설위원, 정우영 및 강성철 캐스터까지 다양한 야구 관계자들도 영상을 통해 축하를 전했다.  

 

그 외에도 현장에서 10주년을 기념해 감사함을 담은 특별 쿠폰을 공개하고 각종 추첨 이벤트도 진행했다. 쿠폰에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얻을 수 있는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과 올해 처음 선보인 신규 등급 ‘에픽선수팩’ 등이 들어 있다.

 

이상승 PD는 환영사에서 “지난 10년 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구단주님들 덕분으로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금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더 재미있는 야구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일영 사업실장 또한 행사 현장에서 “오늘 이 자리가 또 다른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컴프야’에 성원을 보내주신 구단주님들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올해 더 신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컴투스만의 야구를 시작하겠다.”라고 말해 유저들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컴프야2025’는 KBO 리그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한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2015년 3D 버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1,700만을 돌파하고, ‘컴프야V25’와 함께 KBO 리그 기반 게임 중 양대 마켓 스포츠 분야 매출 최상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최초 개최 '명일방주' 음악회, 개연 ...
'마스터 시바'의 특제 라멘집 용산에 오픈!...
호요버스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 5....
포켓몬코리아 세계 최초로 '메타몽' 소재로...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해태아이스 쌍쌍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