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팝업 스토어 일본 현지에 오픈 예고... 팬미팅과 애프터 파티 진행

2025년02월07일 14시2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일본 현지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TK 나이트클럽’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20주년을 기념해 일본 이용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디제이맥스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TK 나이트클럽은 일본의 유명한 클럽으로 파티, 행사 등을 진행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화려한 조명과 음악 등을 활용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살려 약 220평 규모의 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현장에서 일본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에서 판매 중인 캐릭터 기반 베스트셀러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디제이맥스의 백승철(BEXTER) 프로듀서, 유명 아티스트 등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팬미팅’은 물론, 다 함께 디제이맥스 음악을 즐기는 ‘애프터 파티’ 등을 마련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일본은 리듬 게임 팬덤 규모가 큰 국가 중 하나로, 2017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플레이스테이션4(PS4) 출시 이후 본격적으로 일본 팬층을 쌓아왔다”며 “이번 일본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한국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글로벌 시장에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은 한국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행사 국가로, 오는 3월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일본에 디제이맥스를 확실히 알린다는 포부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지난 2023년 12월 한국에서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외에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양질의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한다. 오는 2월 13일 인게임 상점 ‘디제이맥스 샵’에서 뮤직 패키지 아이템 '플리(PLI)’를 공개,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 경쟁 당국, 액티비전 블리자드 조...
가족 대상 보드게임 축제 '패밀리 파크' 킨...
"안전한 게임 환경을 위해 고민하는 모두를...
넥슨게임즈, 2026년 라이브 서비스 강화 + ...
2025년 최고의 활약 보여준 선수는? 넥슨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