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오공, 우리아이 포근한 꿀잠템 '허그미' 스퀴시멜로우 선보여

2024년07월09일 09시4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성인들의 애착인형 스퀴시멜로우에서 영유아 타깃의 새로운 라인인 허그미(HugMees)를 출시했다.

 

스퀴시멜로우는 타원형의 부드러운 감촉을 특징으로 하는 독특한 컬렉터블 플러시 인형으로 전 세계 55개 이상의 국가에서 모든 연령의 팬들에게 사랑받으며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확장해왔다.

 

그 중 국내 첫선을 보이는 허그미 스퀴시멜로우는 이름처럼 손을 뻗어 안아달라는 듯한 모습으로 보다 더 품에 꼬옥 안기는 부드러움과 애정을 전해준다.

 

허그미는 스퀴시멜로우의 주 타깃인 Z세대가 아닌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컬렉션으로 소비자층을 확대해 어린이, 청소년, 성인 모두에게 스퀴시멜로우의 포근함과 안정감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허그미 컬렉션은 유니콘, 코알라, 드래건, 파란곰 등 6종류이며 소형(10인치)과 중형(14인치) 2가지 크기로 제공되어 성인뿐 아니라 어린 아이들에게도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제로, 소파에서 TV를 보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 이야기를 나누며 껴안을 수 있는 작은 친구가 되어줄 것이다.

 

스퀴시멜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꼭 껴안고 싶은 허그미의 말랑말랑 촉감에서 느껴지는 포옹감은 마음을 안정시키며 숙면을 유도한다"며 "더 편안하고 행복하게 꿈나라로 데려갈 잠자리 친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퀴시멜로우는 출시 이후 3억개 가까운 판매고를 기록, 북미와 유럽에서 컬렉터블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전 세계 55개국에서 2500개 여종의 다양한 디자인의 스퀴시멜로우가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글로벌 단 1회 생산으로 제작돼 매 시즌 더 귀엽고 특별한 스퀴시멜로우를 찾는 즐거움과 함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그램퍼스와 'BTS ...
웹젠 '드래곤소드' 5월 8일 CBT 접수 시작...
카카오톡 선물하기, 가정의 달 맞이 테마 ...
Niantic 'Pokémon GO', '크라운 클래시: ...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GS25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