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육사오', 57억 로또 당첨금을 둘러싼 대환장 팀플레이 코미디

2022년07월13일 11시1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영화 '육사오'가 코미디의 저력을 선보일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육사오'가 8월 개봉을 확정하며 올여름 극장가에 유쾌한 에너지 가득한 팀플레이 코미디를 예고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이다.
 
신선하고 기발한 소재와 설정,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전 세대를 사로잡을 유쾌한 웃음까지, 무더위를 날려버릴 코믹 접선극의 등장을 알리며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육사오'가 올여름 극장가 대전의 다크호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육사오' 는 당첨금 57억 1등 로또가 군사분계선을 넘어 북으로 날아가고, 일확천금의 꿈을 두고 벌어지는 남북 군인들간의 치열하고 유쾌한 쟁탈전을 그린 이야기이다.
 

 
배우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가 이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케미스트리와 뜨거운 열연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날아라 허동구' 연출과 각본, '달마야 놀자''박수건달' 각본 등으로 언제나 무해한 웃음을 선사했던 충무로의 코미디 마스터 박규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육사오'는 로또라는 신선한 소재와 일곱 배우의 투팀플레이 코미디를 경쾌하게 배합하며 대체할 수 없는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냈다. "삶의 윤활유가 되는 코미디 장르의 힘을 믿는다"고 말하며 코미디 장르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보여준 박규태 감독과 "코미디 연기는 많은 고민을 필요로 하지만 관객들께서 재밌게 관람해 주시면 그것만큼 보람된 일이 없다"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낸 배우 고경표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작품을 향한 열의가 '육사오'만의 참신한 코미디를 완성시켰다.
 
피로한 현실, 높은 수위와 강한 자극의 장르물이 아닌 통쾌한 웃음이 고픈 대중들에게 '육사오' 는 무더운 여름의 막바지, 시원하고 청량한 웃음폭탄을 선사할 것이다. 상상할 수 없는 예측불허의 전개와 시종일관 빵 터지는 코미디로 무장한 스트레스-프리 전 국민 오락 무비 '육사오'가 8월 극장가의 마무리 투수로 등판하며 2022년 한국 영화계의 활력소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미디의 저력을 보여줄 영화 '육사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민주당 이재성 부산시당위원장 'AI 강국위...
서비스 2주년 맞은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
게임위, 게임과학연구원과 게임물 등급분류...
넥슨, 5월 8일 글로벌 대회 ‘FC 프로 마스...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다나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