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파크몰 용산점 야외 이벤트 홀에서 '2018 레고 닌자고 스핀짓주 마스터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대회는 6세부터 13세까지 레고 닌자고 스핀짓주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별도 사전 신청 없이 예선전이 진행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45분까지 간단한 현장 등록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챔피언십 예선은 프리매칭 형식으로 90분과 60분에 걸친 두 번의 라운드 동안 참가자는 나이 및 체급 등을 고려해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1대1 대결을 펼치게 된다. 3선 2승제로 실시되는 각 대결 승리자에게는 '챔피언 배틀 포인트' 1점과 '스핀짓주 마스터 포인트 카드' 2매가 지급된다. 보호자 중 참여를 희망할 시 다른 보호자 혹은 스태프와 경기가 가능하며, 승리 시 '스핀짓주 마스터 포인트 카드' 2매를 제공한다.
예선 라운드에서 챔피언 배틀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16명에게는 그날 오후에 진행되는 대회 16강 진출 자격이 주어지며 경기는 리그 형식으로 5전 3선승제로 진행된다. 최종 1, 2, 3등에게는 각각 레고로 제작된 우승 트로피와 레고 닌자고 시티, 드래곤 전함, 콜의 진동 로봇 등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그 외 16강 진출자에게는 스핀짓주 1종이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번 대회와 기존 여러 이벤트 등을 통해 모은 '스핀짓주 마스터 포인트 카드'는 행사장 내에 마련된 마스터 포인트 스토어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레고 닌자고 부활의 사원을 비롯해 스네이크 재규어의 길거리 질주, 카이의 V11 보트 등 상반기 최고 인기 닌자고 아이템들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레고 닌자고 전 제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전시존과 포토존도 운영하며, 일부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