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어드벤처 '몬스터 패밀리[수입: (주)우성엔터테인먼트 배급: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개봉: 2017년 12월 21일 개봉]'가 '몬스터 대학교', '몬스터 호텔' 시리즈에 이어 '몬스터' 애니메이션의 흥행 계보를 이어갈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다수의 영화들을 통해 '몬스터' 캐릭터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은 입증된 바 있다. 지난 2013년 9월 개봉했던 '몬스터 대학교'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끈 '몬스터 주식회사'의 프리퀄로, 너무나 다른 비주얼의 두 몬스터 '마이크'와 '설리'의 우정과 성장 이야기를 담아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약 87만 명의 관객 동원에 성공했다. 2013년부터 15년까지 2년에 걸쳐 개봉한 '몬스터 호텔' 시리즈 역시 각양각색 몬스터들의 예측 불허 어드벤처를 코믹하게 그려내며 각각 박스오피스 88만 명, 151만 명을 기록,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그리고 올 겨울, '몬스터 신드롬'을 이을 새로운 영화 '몬스터 패밀리'는 역대급 몬스터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온갖 최첨단 기술을 선보이는 기계 덕후 '드라큘라', 어딘가 나사 빠진 모습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낼 '프랑켄슈타인', 이집트 파라오를 반하게 만든 방부제 미모 '미이라',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반전 매력의 '늑대인간', 영화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캐릭터이자 이번 작품의 씬스틸러 박쥐 3총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낸다. 몬스터로 변해버린 주인공들이 인간일 때보다 더 짜릿한 몬스터 라이프를 경험하며 펼쳐지는 버라이어티한 사건들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몬스터 대학교' '몬스터 호텔' 시리즈를 뛰어넘어 '몬스터' 소재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신개념 뱀파이어 어드벤처 '몬스터 패밀리'는 오는 12월 21일 크리스마스 시즌 개봉, 스크린에 펼쳐지는 풍성한 볼거리로 가족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