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2018년 신제품 어린이 체험 그룹 '레고 플레이 클럽' 모집

2017년11월15일 16시59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주)레고코리아(마이클 에베센 대표)는 2018년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영유아 대상 제품부터 최근 출시된 코딩 로봇 제품 등 대표적인 레고 인기 시리즈를 주제로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직접 체험하는 어린이 체험 그룹 '레고 플레이 클럽'을 운영하고 11월 30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레고 플레이 클럽'은 총 다섯 종류의 주요 프랜차이즈 체험단을 아우르는 통합 명칭으로, 레고코리아가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통합 리뷰 그룹이다. 선정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018년 신제품 무료 체험을 비롯해, 2018년 레고코리아가 진행하게 되는 오프라인 행사 또는 이벤트 캠페인 등에 우선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 증정하는 100만원 상당의 레고 신제품과 함께 레고코리아의 어린이 광고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레고 플레이 클럽 지원은 각 프랜차이즈 제품의 연령대에 맞는 자녀를 둔 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은 영유아 대상 제품(1.5~8세)을 묶은 '레고 듀플로'와 '레고 주니어'를 비롯해 6세에서 9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레고 시티' 및 '레고 프렌즈', 7세에서 12세 사이를 대상으로 하는 '레고 닌자고'와 마지막으로 올해 출시된 코딩 제품 '레고 부스트'로 구성된다.
 
레고 플레이 클럽에 지원을 원하는 부모는 자녀의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해 원하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고 지원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11월 30일(목)까지 동일하며, 세부 체험단 별 활동 기간과 방식은 차이가 있어 상세 요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레고 플레이 클럽 지원 및 세부 내용은 레고® 플레이 클럽 공식 페이지 또는 레고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공식 체험단 활동을 통해 특히 부모 입장에서도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레고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보고 체험하며 느끼는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등 2018년에도 다양한 방식의 소통 활동을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최소 6년은 깨지지 않을 기록... T1...
창단 첫 우승 노리는 kt와 유일무이한 6회 ...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