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저로와 친구들' 동시기 개봉작 중 외화 박스오피스 1위 기록

등록일 2017년10월31일 17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10월 26일(목)에 개봉한 가족 뮤지컬 애니메이션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이하, 배저로와 친구들[수입: (주)나우콘텐츠 배급: (주)와이드릴리즈 개봉: 2017년 10월 26일])'이 블록버스터와 한국영화 대작들 사이에서 동시기 개봉작 중 외화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한 기차터널 속 오소리 배저로와 엉뚱 쾌활한 음악가 친구들의 신비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어드벤처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이 10월 26일 개봉한 가운데 '토르: 라그나로크', '범죄 도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등의 블록버스터와 한국영화 대작들 사이에서 동시기 개봉작 중 외화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10/30일(월) 14시 기준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예매율 7위를 차지하며 앞으로의 흥행에 청신호를 기대케하고 있다.
 

'배저로와 친구들'이 가족 코믹 뮤지컬 영화로 급부상한 데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상상력과 웃음코드를 제대로 이끌어내며 아이들과 대화하듯 전개되는 아동친화적인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영화 내내 넘쳐나는 유머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상상력을 자극하고, 유쾌한 스토리에 현존하는 노르웨이 유명 뮤지션의 경쾌한 명곡들로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까지 만족시킨 점은 관객들을 사로잡는 데 충분했다.

10월 26일 개봉 이후 실관람객들은 “7세 아이가 너무 좋아하며 봤답니다. 노래가 나오는게 넛잡보다 재밌었다네요.. 노래가 좋네요”(CGV_신***), “아이들 포커스에 딱맞는 영화 애기들 빵빵터지네요”(CGV_수아***), “애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재밌게 잘 봤어요”(CGV_tt***), “아이들이 7세 9세 아들들인데 재미있다고 또 보고싶다고 하네요”(네이버_jdal****), “아이들만 관람을 하고 왔는데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만족하니 좋아요”(CGV_jm***),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너무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네이버_ttim****), “실소 터지는 영화에요” (CGV_용자***), “터널스토리가 재미있었다고 하네요”(CGV_꿈***) 등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동시기 개봉작 중 외화 & 애니메이션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 영화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은 10월 26일 (목)에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