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섬의 비밀' 개성만점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01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우리 가족의 진짜 정체가 사실은 몬스터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고 신비한 몬스터 섬으로 떠난 루카스와 아들을 쫓아간 아빠 니콜라스가 겪는 파란만장한 모험담을 그린 애니메이션 '몬스터 섬의 비밀 (원제: Monster Island 수입: (주)소나무픽쳐스 배급: BoXoo엔터테인먼트 개봉일: 2017년 9월 7일)'이 각자의 개성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6종을 전격 공개했다.

몬스터 가족의 몸집만큼이나 거대한 스케일과 화끈한 액션을 자랑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몬스터 섬의 비밀'이 각양각색의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먼저 파란만장 어드벤처를 떠나게 되는 모험심 많은 주인공 '루카스'는 늠름한 몬스터를 배경으로 마법의 지도를 손에 쥔 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쓴다. 뒤이어 “사실 우리 가족은 몬스터야!” 라는 카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아빠 '니콜라스' 역시 몬스터의 모습과 인간으로서의 모습을 모두 다 보여주고 있어 그의 특별한 이중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루카스'의 든든한 소울메이트'베로니카'는 "모험이 떠나고 싶어?"라고 말하며 심장 두근거리는 어드벤처를 예고한다. 또한 익살 가득한 신스틸러 '퍼거스 & 제럴드' 콤비는 허둥거리는 매력적인 캐릭터 포스터로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악당 '노컷'은 섬뜩한 표정과 "몬스터는 전부 잡아와!” 라는 카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인자한 표정이 인상적인 '쿠로 & 시로'의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의 무게감을 더해주며 애니메이션 '몬스터 섬의 비밀'이 매력폭발 캐릭터들과 흥미진진한 모험 뿐만 아니라 교훈과 감동까지 함께 전할 것을 예감케 한다. 
 
바다 위를 떠다니는 신비한 거북섬 위에서 펼쳐지는 몬스터 가족의 스릴만점 모험담으로 어린이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애니메이션 '몬스터 섬의 비밀'은 오는 9월 7일, 전국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