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신카이마코토 '너의 이름은.', 타키 지창욱 X 미츠하 김소현 런칭 예고편 공개

2017년07월05일 15시2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올해 흥행 대작으로 문화계에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화제작 '너의 이름은.' 더빙판이 배우 지창욱, 김소현의 목소리가 담긴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우리말 더빙을 맡은 배우 지창욱, 김소현의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콘텐츠다. '아침에 눈을 뜨면 나도 모르게 울고 있다'는 '미츠하' 김소현의 대사로 시작하는 런칭 예고편은 '계속해서 누군가를 찾고 있다'는 '타키' 지창욱의 대사가 교차되며 꿈을 통해 만나는 두 사람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서 차분하게 내레이션을 이어가던 두 배우의 감정선이 점차 고조되며 하나의 목소리로 합쳐지는 클라이맥스 대목은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이 어우러져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런칭 예고편 공개로 더빙판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2017년 새해 첫 예매율 1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역대 일본영화 흥행 1위작으로 우뚝 선 신드롬의 주역이다. OST 전곡을 담당한 '래드윔프스'의 콘서트, '너의 이름은. 展' 개최 소식 등 스크린 밖 열풍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더빙판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탁월한 감성은 물론,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까지 겸비한 젊은 연기파 배우 지창욱, 김소현, 이레가 참여한 '너의 이름은.' 더빙판은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그 감동이 배가되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압도적인 스케일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설렘도 크다. 이에 흥미진진한 스토리, '인연'과 '이어짐'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까지 더해져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작품인 만큼, 식지 않은 열기가 더빙판에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너의 이름은.'은 시각, 청각장애인도 함께 볼 수 있도록 화면 해설과 한글자막이 더해진 배리어프리 버전이 함께 제작된다. 이러한 뜻 깊은 제작 취지에 공감해 출연을 결정한 배우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그 어떤 장벽없이 전 세대가 '너의 이름은.'의 감동을 느낄 수 있게 됐다.
 

잊고 싶지 않은, 잊으면 안되는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 '너의 이름은.' 더빙판은 오는 7월 13일 전국 극장으로 찾아온다.






브리츠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Z-MG70 p...
쿠로게임즈 '명조:워더링 웨이브', 명조와 ...
넷마블, 신작 MMORPG 'SOL: enchant' 3월 5...
YOSTAR '명일방주', 인기 애니메이션 'BanG...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카프카와 블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