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한국만화박물관, '옥자' 부천 유일 상영관 확정

2017년07월04일 16시44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박물관)이 영화 '옥자'를 부천 지역에서 유일하게 상영하고, 봉준호 감독의 무대인사를 7월 9일(일) 진행한다.
 
박물관은 경기도 다양성영화상영관으로 지정된 만화영화상영관에서 '옥자'를 7월 4일(화), 6일(목), 7일(금), 8일(토) 오후 4시에 1회 상영하고, 7월 9일(일)에는 오후 1시 20분과 4시 2회 영화 상영과 더불어 감독 무대인사가 열린다. 봉준호 감독의 무대 인사는 오후 3시 20분과 3시 50분 각 영화 상영 전후로 진행된다.
 
한국만화박물관은 '옥자' 상영 이벤트로 무대인사가 진행되는 7월 9일(일) 영화 관람권 소지자에 한해 박물관 입장료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 '옥자'는 헐리우드 배우 틸다 스윈튼, 제이크 질렌할, 폴 다노, 스티븐 연과 안서현, 변희봉, 최우식 등의 배우가 출연해 러닝타임 120분 동안 강원도 산골소녀 미자와 10년 동안 친구이자 가족처럼 자란 돼지 ‘미자’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한국, 미국 합작영화 ‘옥자’는 모험, 액션, 드라마 장르의 영화로 관람등급 12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옥자'는 제70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으며 6월 29일 넷플렉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됐다. 국내영화관의 90%를 이루는 멀티플렉스에서는 상영하지 않으며 전국 독립예술영화관을 중심으로 상영되고 있다. '옥자'의 상영 회차는 연일 매진세례를 이루고 있다.
 
예매 방법은 현장 및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일반 7,000원 단체 5,000원이다. 한국만화박물관은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브리츠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Z-MG70 p...
쿠로게임즈 '명조:워더링 웨이브', 명조와 ...
넷마블, 신작 MMORPG 'SOL: enchant' 3월 5...
YOSTAR '명일방주', 인기 애니메이션 'BanG...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카프카와 블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