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겟 아웃'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캐리비안의 해적 5' 다채로운 장르 외화 눈길

2017년05월10일 16시46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겟 아웃'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와 함께 5월 극장가 다채로운 장르 외화 열풍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선 지난 2일 개봉한 SF 액션 블록버스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단순히 은하계를 구하는 히어로들의 모습이 아니라 가족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관계 속에서 빚어지는 유머와 새로운 사건들을 통해 액션 뿐만 아니라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두 번째로 5월, 다채로운 장르 외화 열풍에 합류할 영화는 바로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이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해적들과 죽음마저 집어삼킨 최강 악당들의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2003년부터 총 4편이 제작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캐리비안의 해적'의 다섯번 째 시리즈. 15년 동안 '잭 스패로우'로 열연을 펼쳐온 배우 조니 뎁은 물론, '윌 터너' 역의 올랜도 블룸이 복귀할 예정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록버스터 외에도 본 적 없는 독보적인 영화 '겟 아웃'이 5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겟 아웃'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지금껏 본 적 없는 영화로 북미에서 이룬 흥행 성적부터 눈길을 끈다. 개봉 직후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한 것은 물론 제작비 대비 42배 이상의 흥행 수익을 거둬들이며 그 흥행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크리스 프랫은 '겟 아웃' 관람 후, “당장 극장으로 가서 이 영화를 보라”며 영화를 추천하기도 했고,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무비 '블랙 팬서'의 루피타 뇽 역시 “그저 그런 공포영화가 아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 영화를 봤으면 좋겠다”며 극찬을 보내는 등 마블 스튜디오까지 반하게 만든 영화로 네티즌의 관심을 모은 바 있었다.


엔씨소프트 2025년 매출 1조 5069억 원 기...
그라비티, MMORPG 신작 'Ragnarok: Twiligh...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누구...
판스튜디오 '듀엣 나이트 어비스' 1.2 버전...
라이엇 게임즈, ‘2XKO’ 흥행 부진에 대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