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 매력부자 '빼꼼'의 닮은꼴 스타는? '아기곰' 박형식 1위 선정

등록일 2017년04월18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의 주인공 '빼꼼'과 닮은꼴 스타로 박형식이 1위에 선정됐다.  
 

지난 4월 13일부터 메가박스 플러스엠 페이스북에서 실시된 '각양각색 매력이 넘쳐흐르는 빼꼼과 가장 비슷한 남자 연예인'을 주제로 한 이색 투표에서 다양한 매력을 지닌 '빼꼼'의 각각의 모습을 대표하는 '허당곰' 이광수, '액션곰' 마동석, '먹방곰' 정준하를 제치고 최근 여심저격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박형식이 68%의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특유의 귀엽고 해맑은 모습으로 '아기병사'라는 별명을 얻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형식은 동그랗고 순수한 눈망울에, 보는 이를 웃음 짓게 하는 귀여운 미소, 왕성한 호기심까지 아기곰 '빼꼼'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당당히 1위에 올랐다.
 

한편, 최근 어린이날 가장 보고싶은 애니메이션 1위에 선정되며 대세감을 입증하고 있는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담은 스파이 어드벤처다. 초특급 스파이로 변신한 '빼꼼'의 다채로운 매력과 더불어 재미와 감동, 볼거리 가득한 액션에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담겨 있는 이번 작품은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감독인 임아론 감독과 '스토리의 귀재'인 '변호인' 양우석 감독, '곡성'의 편집을 맡았던 김선민 편집기사 등의 협업으로 탄생한 국산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이다.
 

어린이날 최고의 스파이 어드벤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오는 5월 3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