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꽃보다남자' 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 오토메게임 '꽃보다 남자 F4와 퍼스트키스' 7월 출시

2015년05월22일 10시3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1992년 처음 연재를 시작한 뒤로 애니메이션은 물론 한국, 중국 일본, 대만에서 드라마로 제작돼 큰 사랑을 받은 가미오 요코의 인기 순정만화 '꽃보다 남자'가 스마트폰 오토메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꽃보다 남자는 평범한 소녀 '마키노 츠쿠시'가 명문 에이토쿠 학원에 입학한 뒤 집안 좋고 잘생긴 남자 네 명으로 이루어진 특별한 단체 '플라워 4(줄여서 F4)'와 엮이게 된 뒤 벌어지는 이야기와 F4의 리더 '도묘지 츠카사'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국내에서도 드라마화 돼 '상속자들'로 유명한 이민호가 구준표(도묘지 츠카사) 역을 맡았으며 구혜선이 금잔디(마키노 츠쿠시)를 최근 군입대한 김현중이 윤지후(하나자와 루이) 등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이민호를 일약 스타덤으로 올리는데 큰 역할을 한 드라마이기도 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꽃보다 남자의 오토메게임의 제목은 '花より男子~F4とファーストキス~(꽃보다 남자 F4와 퍼스트키스)'로 F4 멤버와의 연애를 즐길 수 있는 전형적인 오토메 게임이다. 가미오도 스토리 감수에 참여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것은 물론 이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도 존재해 원작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임은 일본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 오는 7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6월 2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꽃보다 남자의 원작자 가미오 요코는 현재 '소년점프+'에서 F4가 졸업한 뒤 2년 후의 에이토쿠 학원을 배경으로 한 신작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을 연재 중이며 단행본 1권이 오는 7월 3일 일본에서 발간될 예정이다.





 

NC AI 'K-피지컬AI 얼라이언스' 컨소시엄 ...
컴투스, '서머너즈 워' X '반지의 제왕' 콜...
플레이위드코리아, '드래곤 플라이트2' 대...
일본 선행출시 NHN 서브컬쳐 신작 '어비스...
와이제이링크, 테슬라 추가 협력 논의...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