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이 벚꽃축제가 시작된 여의도 윤중로를 찾은 시민들에게 황사마스크를 선물했다.
한국쓰리엠은 10일 오전 진행된 SBS 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특집 공개방송 '찍어드림'에 '3M넥스케어프리미엄 황사마스크' 2,000개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방송은 방송인 전현무가 윤중로를 찾은 시민들과 함께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과 이하나 아나운서와의 즉석 소개팅, 가수 육중완의 라이브무대 등의 이벤트로 진행됐다.
한국쓰리엠은 전현무의 '찍어드림' 공개방송을 관람한 시민들에게 '3M 넥스케어 프리미엄 황사마스크'를 주고 11시에 이어진 이루마의 골든디스크 공개방송을 관람한 시민까지 황사마스크를 지원받는 등 MBC FM4U의 공개방송을 찾은 시민들에게 황사마스크를 지원했다
한국쓰리엠이 배포한 '3M넥스케어프리미엄 황사마스크'은 최근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았고 초정전 필터를 사용해 미세먼지 및 입자상 물질(황사먼지)에 대한 방어능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세먼지 및 황사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는 황사마스크는 구매 시 '의약외품•황사방지용 또는 KF80' 문구가 표시돼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식약청 홈페이지를 통해 '3M 넥스케어 프리미엄 황사마스크' 등 황사방지용 마스크 허가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전현무의 굿모닝FM', '호란의 파워FM'과 협찬과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펼친다.
한국쓰리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3MKorea)을 통해 3M 넥스케어와 FM라디오를 응원하는 덧글을 단 청취자들을 추첨해 아침 등굣길, 출근길 초미세먼지를 차단하는 '3M 넥스케어프리미엄 황사마스크 세트(황사마스크 10개 구성)'를 10명에게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 한국쓰리엠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