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신드롬의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할 '기생수 파트2[감독: 야마자키 타카시 주연: 소메타니 쇼타, 아베 사다오, 후카츠 에리, 하시모토 아이, 아사노 타다노부, 키타무라 카즈키, 아라이 히로후미 수입/배급: (주)판씨네마 개봉: 5월 7일]'가 메인 예고편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티저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신이치'와 '오른쪽이'가 인간의 뇌를 점령하고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기생생물들과 최후의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 '기생수 파트2'가 압도적인 긴장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티저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의 비주얼 속에는 '신이치'와 '료코'가 서로 반대 방향을 바라보며 엇갈려 선 채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위로 '인간 VS 기생생물 살아남는 것은 누구인가!'라는 카피는 인간을 파멸시키려는 기생생물들과 이에 맞서 인류를 지키려 하는 '신이치'와 '오른쪽이'의 목숨을 건 전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기생수 신드롬'의 완벽한 피날레!'라는 카피는 '기생수 파트2'가 어떤 결말로 화려한 막을 내릴지 이목을 집중시키며 영화 속에서 드러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기생수 파트2'는 메인 예고편 공개 이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층 더 풍성해진 스토리, 한층 더 강화된 액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기생수 파트2' 예고편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전편 진짜 재미있었는데! 2편이 엄청 빨리 나오네! 2편도 짱짱인 듯! 빨리 보고 싶다(푸우푸우**)", “한국에도 바로 개봉하네?! 오른쪽이야 극장에서 만나장(아웅**)", “파트1 핵꿀잼!!!! 일본이랑 거의 동시 개봉이네.. 뭔가 다크하니 긴장감 넘쳐(세스**)", “기생수!!!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하네요!!! 어서 빨리 나오기를(buk***)"과 같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곧 국내에서 개봉할 '기생수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뜨거운 반응을 얻은 메인 예고편에 이어 압도적인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한 '기생수 파트2'는 5월 7일 개봉해 극장가에 다시 한번 '기생수'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