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Dying Light 2 Stay Human',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4년02월26일 16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echland에서 개발한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Dying Light 2 Stay Human'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리로디드 에디션'과 '파이어암즈 업데이트' 등 신규 콘텐츠 제공을 포함한 여러 가지 혜택이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규로 제공되는 ‘리로디드 에디션’에는 기존에 유료로 제공된 스토리 DLC에 해당하는 ‘블러디 타이즈’와 더불어 대규모 신규 콘텐츠인 ‘파이어암즈 업데이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기존에 ‘스탠다드 에디션’을 보유한 경우 리로디드 에디션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Dying Light 2 Stay Human' 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그동안 커뮤니티에서 많은 요청이 있었던 총기류 무기들의 사용이 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기존 좀비 호러 어드벤처의 본질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다양한 무기들을 플레이어들이 직접 사용하면서 더욱 짜릿한 좀비 사냥을 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협동 생존 임무, 보드 퀘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요 그래픽 개선 사항들이 적용된다.

 

또한 게임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Dying Light 2 Stay Human' 리로디드 에디션 Steam 버전을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한국 시간 기준 2024년 2월 27일 03:00까지 적용되며, 무료 제공기간동안 플레이 후 게임을 구매하는 경우 플레이한 진행 상황을 그대로 이어받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PC 및 콘솔버전 모두 기간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리로디드 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