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NCT ZONE' 한정판 쿠폰카드 컬렉션 예약판매 실시

등록일 2023년12월04일 15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4일,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의 한정판 쿠폰카드 컬렉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쿠폰카드 컬렉션은 연내 출시 예정인 ‘NCT ZONE’을 위해 촬영된 독점 고화질 포토카드로 한정 발매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쿠폰카드는 ‘스팀펑크’를 테마로 기획됐다. 해당 테마는 ‘NCT ZONE’에서 다양한 역할로 활동하는 NCT의 여러 모습 중 하나로, 그동안 만나보지 못한 컨셉추얼한 모습을 통해 NCT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쿠폰카드는 NCT전체 포토카드 20장, 랜덤 셀카 1장과 함께 게임 재화 쿠폰 및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더해 이번 쿠폰카드 컬렉션은 기본 구성 외에 게임 ‘NCT ZONE’과 연계하여 특별한 기능을 선보일 포토카드인 ‘스페셜 카드’가 랜덤으로 일부 포함된다.

 

스페셜 카드는 게임 ‘NCT ZONE’을 위해 독점 촬영된 NCT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카드로 오프라인 실물카드를 게임과 연동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 게임 플레이와 연계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스페셜 카드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실물 카드 모습 그대로 ‘NCT ZONE’ 게임에 적용하여 실제 게임을 플레이 할 때, 특별한 능력을 지닌 카드로 사용할 수 있어 게임을 보다 수월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카드에 내장된 AR(증강현실) 기능을 활용해 NCT의 특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드의 소유자가 변경될 경우에도 실제 카드를 소유한 유저가 스페셜 카드를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의 성격을 띠고 있어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쿠폰카드 컬렉션은 4일 부터 SMTOWN &STORE, 케이타운포유 등 각종 온라인 샵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예약판매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T ZONE’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의 시네마틱 콘텐츠를 기반으로 뉴타입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 'NCT ZONE'은 지난 11월 30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바 있으며 연내 글로벌로 출시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