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퓨처 신작 블록체인 게임 '소울세이버', 4월 5일 1차 베타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3년03월20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트로퓨처는 20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게임 ‘소울세이버: 아이들 세이버즈(이하 소울세이버)’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지난 5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시작되었으며, 1차 베타 서비스 오픈일인 4월 5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과 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모든 국가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중인 소울세이버는 엠게임의 대표 IP중 하나인 '귀혼'을 활용한 블록체인 게임으로 동남아 유저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소울세이버 관계자는 “동남아 쪽의 뜨거운 반응은 해당 지역의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IP덕을 보고 있는 듯하다.” 며, “동남아 지역에서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동남아 지역 이외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이색 콘텐츠 개발을 비롯한 안정된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소울세이버는 퀘스트3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퀘스트3에 등록된 미션 6개를 모두 수행하면 소울세이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NFT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세이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