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트윈 스틱 슈팅 게임 ‘론 루인’ PC &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등록일 2023년02월02일 12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커들 몬스터 게임즈(Cuddle Monster Games)의 로그라이크 트윈 스틱 슈팅 게임 ‘론 루인(lone Ruin)’ PC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늘(2월 2일) 다이렉트 게임즈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론 루인’은 반복 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로그라이크 트윈 스틱 슈팅 게임이다. 탐험가가 되어 고대로부터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힘을 찾아 폐허가 된 마법 도시를 조사하라. 이 곳은 옛 마법사들이 스스로 힘을 얻고 모습을 바꾸기 위해 사용하던 마법의 근원지 위에 지어졌다. 더욱 깊숙한 곳을 탐험하며 괴수들과 싸우고, 자신만의 마법 능력으로 중심부까지 전진하자.

 













 

한 때 문명이 발달하고 사람들이 주변의 마법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던 마법으로 가득한 고대 도시는, 도시를 유지하던 마법이 뒤틀리며 형태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해버리고 말았다. 이 전설을 듣게 된 한 마법사는 고대의 힘을 찾고 긴 세월 동안 타락에 삼켜진 도시를 정화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천 년이 지나 적의로 가득한 폐허에 도달한다. 과연 그는 살아서 해답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인가.

 
















 

게임 특징
■저주받은 도시를 탐험하라: 다양한 특징을 지닌 지옥 같은 도시에서 전투를 거듭하고 탐험하자. 끝없는 적의 무리와 다양한 보스들이 플레이어의 목숨을 노린다.

 

■다양한 주문을 활용하라: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마법을 찾아내어 위험한 도시에서 싸워 나아가라. 선택한 길을 따라 폐허로 더욱 깊이 들어가면서 수많은 업그레이드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손에 넣고 파괴적인 마법 세팅을 연구하라.

 

■혼돈 속에서 살아남아라: 한계를 넘는 도전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바치는 웨이브 기반 서바이벌 모드를 즐겨라. 더욱 높아지는 난이도와 계속 강해지는 적들 사이에서 당신은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가.

 

‘론 루인’ PC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리표기: Copyright Cuddle Monster Games, licensed by Super Rare Games / H2 Interactive Co., Ltd.
플랫폼 : PC, 닌텐도 스위치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