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썬 클래식'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23년01월26일 13시44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은 26일, 자사의 PC MMORPG ‘썬 클래식’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상위 레벨 이용자를 위한 스토리 던전 ‘붕괴된 에텔레인’과 각종 기념 이벤트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붕괴된 에텔레인’은 112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스토리 던전으로, 추후 공개할 신규 지역의 에피소드 던전에 해당한다. 이곳에서는 지난해 추가된 지역 ‘헬론의 성’보다 더 높은 확률로 무기, 방어구 등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액세서리 조각을 상위 재료로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마력의 가루’가 추가된다. 해당 아이템은 ‘붕괴된 에텔레인’에서 몬스터 처치 시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텔레인 AC 이벤트’도 열린다. 오늘부터 2월 16일까지 ‘AC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이벤트 주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주화’는 화폐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웹젠은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에 도움이 되는 ‘토끼 펫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2월 28일까지 1년 동안 게임 내 필드에서 획득한 ‘달콤한 홍당무’와 ‘영양만점 홍당무’ 아이템으로 ‘토끼 펫’을 강화할 수 있다.

 

‘토끼 펫’은 각성과 진화에 따라 최대 5단계까지 육성이 가능하다. 펫은 화이트셀, B, A, S, SS 등급에 맞춰 ‘경험치 증가’, ‘모든 원소 공격력 증가’ 등의 옵션이 활성화된다.

 

한편, 웹젠은 오는 2월 업데이트에서도 다양한 난이도의 몬스터가 출몰하는 새로운 지역을 선보일 계획이다.

 

웹젠의 PC MMORPG ‘썬 클래식’의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마침내 행복하기를", '블루 아카이...
레벨 인피니트 '백야극광', '라이자의 아틀...
디지털터치 '진・삼국무쌍 ORIGINS' 최신 ...
넥슨 'FC 온라인', 'FC 모바일' 토트넘과 ...
한국웹툰산업협회 일본에서 '글로벌 웹툰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특징주]링크드, 시프트업 3.5조 상장... 원유니버스 스텔라블레...
메가터치, 테슬라 주가 급등에 삼성SDI, LG엔솔 등에 4680 배터...
위믹스 재단 ‘위믹스 데이’ 7월 16일 개최... '위믹스 플레이'...
메타보라 싱가폴의 '보라(BORA)' 토큰 日 '자이프(Zaif)' 거래소...
유진테크놀로지, 폭스바겐 리비안에 7조 투자... 양사 고객사 확...
로커스체인, 국내 원화거래소 고팍스 상장 기념 특별 이벤트 진...
위믹스, 서틱 보안 리더보드 4개 부문에서 1위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