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 정통 무협 RPG '천상비M'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등록일 2022년11월18일 17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정통 무협 RPG '천상비M'의 사전 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19일부터 시작된 '천상비M'의 사전 등록자가 빠르게 100만 예약자를 달성한 배경에는 국내 장수 무협 RPG 천상비의 모바일 버전이라는 점 외에도 국내 오랫동안 등장하지 않은 무협 RPG라는 소재에 대한 기대감으로 빠른 시간 안에 100만명의 사전 예약자를 달성한 것으로 분석된다. 
 
'천상비M'은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사전예약자 수에 따른 보상 이벤트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팔괘 11회 소환권 1개, 흑혈공 500개, 고급 단축부 상자 5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금년 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천상비M'은 중국 송나라를 배경으로 한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주인공이 강호에 들어가 다양한 여정을 통해 성장하는 시나리오의 정통 무협 RPG로 모바일에 맞게 UI 및 게임 구성을 완전 새롭게 개발했다. 이에 기존 천상비를 즐겼던 유저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RPG를 즐기는 유저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게임이다.
 
'천상비M'의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외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가하면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과 함께 SNS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서는 갤럭시 탭 S8 Ultra,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 역시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상비M'의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