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미궁탐험 액션 게임 '미궁전설' 한국어판 트레일러 공개

등록일 2022년10월14일 23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오는 10월 20일에 출시 예정인 레지스타(Regista)의 미궁탐험 액션 게임, Nintendo Switch™ '미궁전설' 한국어판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한국어화를 거쳐 오는 20일(목)에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출시가 확정된 '미궁전설'은 기존 모바일 버전에서 다양한 신규 요소와 게임 모드가 추가된 완전판에 해당되는 작품으로, 자동으로 생성되는 던전을 탐색하고, 강력한 장비를 모아 미지의 강적들을 쓰러트려 나가는 액션 RPG이다.

 

핵 앤 슬래시 요소와 함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미려한 픽셀 아트로 꾸며진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새롭게 추가된 직업과 스테이지, 타임 어택 요소가 들어간 신규 게임 모드와 협력 플레이 등 다채로운 게임 요소가 새롭게 추가되어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근거리 무기인 ‘검’과 원거리 무기인 ‘활’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이 공격하는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눌러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등 '미궁전설'만의 독특한 컨트롤 요소와 액션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미궁전설' 게임 소개

 

스토리 소개

세계의 끝에 존재한다는 알려진 전설의 왕국, 카나타.

 

카나타 왕국에는 무서운 괴물들이 살고 있는 저주받은 미궁이 있고
그 미궁 속에 잃어버린 왕가의 재보가 숨겨져 있다는 소문이 떠돌기 시작한다.

 

어떤 자는 왕가의 재보를 손에 넣기 위해
어떤 자는 모험을 추구하기 위해
수많은 모험자들이 카나타 왕국을 향해 모험을 떠나지만
그 누구도 돌아오지 못 했다.

 

그리고 지금 여기에
꿈을 찾아 카나타 왕국에 도착한
한 젊은 모험가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추가된 신규 요소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스트라이더', 마법을 구사하는 '위저드'에 더하여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금단의 힘을 사용해서 싸우는 신규 직업 ‘나이트 크롤러’를 통해 좀 더 난이도 높고 색다른 전투 플레이를 체감할 수 있으며, 기존 맵 보다도 큰 규모를 자랑하면서도 제한 시간이 있는 특수 스테이지 ‘혼의 우리’, 타임 어택 요소가 추가된 게임 모드 ‘EXTRA GAME’ 등 다양한 신규 요소가 추가되어, 자신의 실력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친구와 함께 역경을 돌파할 수 있는 2인 로컬 협력 플레이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Joy-Con을 한 쪽씩 나눠 가져서 친구와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2인 로컬 협력 플레이’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각 스테이지마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 다양한 기믹이 도사리고 있는 '미궁전설'의 모든 시나리오를 친구와 함께 공략하고, 숨겨진 수수께끼를 파헤칠 수 있다.

 

※ 모든 스크린샷은 개발중인 화면입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