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9월21일 15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클래스 케어(Class Car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M 클래스의 스킬(Skill, 기술)을 개선한 업데이트다. 지난 14일 진행한 1차 '클래스 케어'를 포함해 리니지M 11개 클래스의 스킬이 강화되었다. 이용자는 ▲'브레이크: 카운터' 적중 감소 옵션이 추가된 '기사'의 '카운터 배리어(베테랑)', '카운터 배리어(마스터)', ▲'블러드 투 소울' 스킬의 쿨타임이 분리되고 강화되는 효과를 갖는 요정의 '엘리멘탈 마스터'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10월 26일까지 '몬스터 도감 시즌7'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악몽의 섬', '오만의 탑', '어둠의 수련 던전' 등 지정된 사냥터의 몬스터를 처치하여 '몬스터 도감'을 채울 수 있다. 1단계 도감을 완성하면 '명예/변신/마법인형 코인', '휘장 선택 상자 (몬스터도감)', '스킬 카드 하프팩 상자 (몬스터도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2단계 도감을 완성하면 '공격 속도 +2%', '스턴 내성 +2%', '공포 내성 +2%' 등의 다양한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는다.
 
리니지M 이용자는 '돌아온 도구리 제작 비법서 이벤트'를 9월 2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기란' 마을에 등장하는 '도구리'를 통해 '도구리의 제작 비법서(이벤트)'를 게임 내 재화(아데나)로 살 수 있다. '도구리의 제작 비법서 (이벤트)'를 사용하면 '[마법인형 카드] 도구리 (이벤트)', '영웅 제작 비법서 (각인)', '속성 세공 주문서 선택 상자 (이벤트)' 등을 획득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