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2' 홈초이스 영화 VOD 순위 4주 연속 1위 달성

등록일 2022년08월18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범죄도시2'가 영화 VOD 1위 자리를 4주 연속 이어가며 VOD 시장에서도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주)홈초이스는 18일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케이블TV '8월 2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다.

 

1위부터 5위까지 랭크된 영화 VOD는 '범죄도시2', '헤어질 결심', '마녀2',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천만관객'을 동원한 '범죄도시2'는 VOD 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범죄도시2' VOD는 서비스가 시작된 지난 20일 하루만에 2만 가구가 구매시청했고, 2주 만에 구매시청가구수는 10만 가구를 돌파했다. '코로나 팬데믹' 이전의 '천만영화'인 '극한직업', '기생충' 등 영화 VOD 실적을 뛰어넘었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 VOD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헤어질 결심'은 영화관 상영 당시부터 단단한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이른바 '헤결앓이'(헤어질 결심 앓이), 'N차 관람'(같은 영화를 한번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여러 차례 반복해서 보는 것을 의미하는 신조어) 등 현상을 만들었고, 국내외 평단의 극찬 속에 VOD 시장에서도 선전 중이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JTBC '모범형사 2'가 1위에 등극했다.

 

'모범형사 2'는 2020년에 방영된 '모범형사'의 두 번째 시즌으로, 돈도 빽도 없지만 형사라는 자부심 하나로 사는 인천서부서 형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방송 VOD 순위 2위는 '황금 가면', 3위는 '나는 솔로', 4위는 '심야괴담회', 5위는 '현재는 아름다워'였다.

 

한편 (주)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광고, 영화 제작 및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