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여름맞이 이벤트 2탄 ‘고포 상자’ 진행

등록일 2022년08월05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회원들을 위해 ‘여름 이벤트 2탄’을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8월 4일)부터 ‘뮤 온라인’의 전체 서버에서 ‘고포 상자 이벤트’와 ‘광복절 기념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고포 상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고블린 포인트’는 ‘뮤 온라인’에 접속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얻을 수 있다. ‘뮤 블루’ 서버는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고블린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획득한 ‘고블린 포인트’로 3가지 종류의 ‘고포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상자는 ‘작은 선물 상자’, ‘보통 선물 상자’, ‘고급 선물 상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상자에서 게임 아이템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고급 선물 상자’에서 얻은 ‘정령의 문장’, ‘귀족의 문장’, ‘고대의 가면’ 등으로 ‘+11 4차 날개’와 ‘+11 영예의 귀걸이’ 등의 최고급 게임 아이템과 교환도 가능하다.

 

같은 기간 ‘뮤 온라인’의 상점에서 ‘고급 선물 상자x10’ 상품을 구매하면 더욱 빠르게 희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클래스의 능력치를 재분배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상점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3종 세트’인 ‘스탯 조정권(500)x4’, ‘마스터스킬 초기화권’, ‘스킬강화트리 초기화권’을 0원에 판매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7월 14일부터 ‘여름 이벤트 1탄’ 기념으로 ‘속성 변환 이벤트’와 ‘속성 캡슐 랭킹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별한 보상으로 게임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