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스승과 제자 동반 성장 돕는 신규 콘텐츠 '사제' 공개

등록일 2022년08월04일 10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늘(4일) 신규 콘텐츠 ‘사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제 시스템은 이용자 간 스승과 제자의 연을 맺어 함께 플레이하는 신규 콘텐츠로 ▲다양한 아이템 보상 ▲사제 관계에 따른 신규 업적 5종 진행 ▲사제 칭호 획득 ▲추가 버프 효과 등 다양한 동반 성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승과 제자는 각각 캐릭터 레벨 조건이 존재하며, 조건을 충족한 캐릭터끼리 서로 각 1명씩 사제 관계 형성이 가능하다. 30레벨 이상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스승이 될 수 있고, 19~24레벨의 이용자들은 제자의 위치에서 사제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제자의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스승에게는 강력한 버프 효과를 담은 ‘사제증표'를, 제자에게는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담은 ‘레벨 보상 상자'를 선물한다. 스승과 제자가 동시 접속 상태일 경우 경험치 버프도 상시 적용돼 더욱 빠른 성장 속도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21일(일)까지 '빛나는 거점석' 퀘스트를 달성 후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제자 성장의 도약 상자'를 지원하는 ‘사제동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신규 출석 이벤트 ‘사랑의 연: 오작교 14일 출석'을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31일(수)까지 진행되며 출석을 통해 전투 효율을 높이는 물약과 장비 강화석, 만다라 맥점 확장을 위한 용옥·봉옥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든 것이 공존하는 세상,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