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실시간 PvP 콘텐츠 '투기장' 오픈

2022년08월04일 10시3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PvP 콘텐츠 '투기장'을 오픈했다. 투기장은 일반적인 PvP 콘텐츠와 달리 성장 정도가 아니라 오로지 뇌지컬에 의한 전략과 실력으로만 승부할 수 있다. 투기장에 입장하게 되면 아르카나를 랜덤으로 선택하게 되고, 매칭된 두 명의 유저가 동일한 규칙과 조건 하에서 맞붙게 된다. 입장 시 재화 소모량에 따라 가능한 전투 횟수가 달라지며 승수에 따라 '루비', '크리스탈', '5성 영웅 영혼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5성 히든 영웅 '우로스'가 최초로 등장했다. 우로스는 파이터 계열의 강철 속성 영웅으로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최전방에서 든든한 방어력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피해를 적에게 반사시키는 스킬로 공격을 보조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은 캐릭터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25일까지 '히든 영웅 스페셜 던전 ALL 오픈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새롭게 히든 영웅의 픽업 소환과 스페셜 던전이 바뀌므로 원하는 영웅을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다음 달 31일까지는 '맞춰맞춰 이벤트 시즌2'가 진행된다. 이벤트 게임에서 30초 동안 공개되는 16개 카드의 짝을 맞추는 방식이다. '우로스', '볼카누스', '인드라' 등 인기 히든 영웅의 영혼석과 유물에 장착할 수 있는 '4~6성 보석'을 획득할 수 있어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PvP 콘텐츠 '투기장'을 선보이며 제 2의 전성기를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