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실시간 PvP 콘텐츠 '투기장' 오픈

2022년08월04일 10시3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PvP 콘텐츠 '투기장'을 오픈했다. 투기장은 일반적인 PvP 콘텐츠와 달리 성장 정도가 아니라 오로지 뇌지컬에 의한 전략과 실력으로만 승부할 수 있다. 투기장에 입장하게 되면 아르카나를 랜덤으로 선택하게 되고, 매칭된 두 명의 유저가 동일한 규칙과 조건 하에서 맞붙게 된다. 입장 시 재화 소모량에 따라 가능한 전투 횟수가 달라지며 승수에 따라 '루비', '크리스탈', '5성 영웅 영혼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5성 히든 영웅 '우로스'가 최초로 등장했다. 우로스는 파이터 계열의 강철 속성 영웅으로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최전방에서 든든한 방어력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피해를 적에게 반사시키는 스킬로 공격을 보조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은 캐릭터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25일까지 '히든 영웅 스페셜 던전 ALL 오픈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새롭게 히든 영웅의 픽업 소환과 스페셜 던전이 바뀌므로 원하는 영웅을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다음 달 31일까지는 '맞춰맞춰 이벤트 시즌2'가 진행된다. 이벤트 게임에서 30초 동안 공개되는 16개 카드의 짝을 맞추는 방식이다. '우로스', '볼카누스', '인드라' 등 인기 히든 영웅의 영혼석과 유물에 장착할 수 있는 '4~6성 보석'을 획득할 수 있어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PvP 콘텐츠 '투기장'을 선보이며 제 2의 전성기를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서린씨앤아이 '하이트 Y70' 지원하는 '누들...
컴투스, 대학생 창업동아리 'SNUSV'의 데모...
인텔코리아 '2025 인텔 AI 서밋 서울' 행사...
'인디크래프트' 인디 개발자들을 위한 특별...
넷이즈 '마블 라이벌즈' 시즌 3 '심연의 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