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니버스 '크래비티' 오리지널 예능 '과몰입장 레벨업 크래비티' 티저 공개

등록일 2022년06월22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비티가 과몰입 상황극에 빠진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21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크래비티(CRAVITY) 새 예능 '과몰입장 레벨업 CRAVITY (GWAMORIP-JANG Level Up - CRAVIT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과몰입장 레벨업'은 지난해 유니버스가 선보인 '과몰입장' 시즌1을 잇는 숏폼 버라이어티로, 아티스트가 직접 흥미진진한 설정의 에피소드 주인공이 되어 즉흥적으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예능이다. 다양한 캐릭터에 과몰입한 내 아이돌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즌1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아무것도 없는 초록색 세트에서 변호사, 검사, 의사 등 다양한 직업군을 표현하는 크래비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크래비티는 대본 없이 순도 100% 애드리브로만 이뤄진 상황을 연출하며 날 것 그대로의 코미디를 선보여 강렬한 웃음을 예고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상상을 기반으로 표현력을 펼친 크래비티에 크로마키 기법이 더해지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크래비티의 발칙한 상상력과 무르익은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만큼 '과몰입장 레벨업'은 글로벌 팬심을 '올킬'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공개될 본편 1화는 '에피소드1-형사' 편이다. 멤버들이 형사비티로 변신해 의문 속 죽음에 처한 장 감독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나선다. 갖가지 추리를 난무, 상황극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끊임없는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과몰입장 레벨업 CRAVITY (GWAMORIP-JANG Level Up - CRAVITY)'는 티저 1편, 본편 6편, 비하인드 1편, 풀버전 1편까지 총 9편 구성이다. 23일(목) 첫 화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목, 토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